인사말

"새로운 미래를 향한 제2의 도약, 유니빌산업개발이 또 한번 도전을 시작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 전문가 집단으로서 여러분들의 Partner로 소중하고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가고 합니다.

2001년 창사 이후 수십 년간의 현장 업무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시정비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창조와 업계 최강자로 거듭나기 위하여 유니빌산업개발이 또 한번의 도전을 시작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유니빌산업개발은 “조합원의 마음으로”라는 사훈 아래 추진위원회 또는 조합의 입장에서 오직 조합원의 이익을 최우선 목표로 정비사업전문관리 용역업무를 수행하여 왔으며, 도시정비사업 추진에 따른 사업주체의 경험부족으로 발생하는 문제들을 당사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전 차단하고 원만히 해결하여 성공적인 사업을 이끌어 왔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단순히 도시정비사업의 인허가를 ‘대행하는 용역자의 역할’을 뛰어 넘어 사업초기부터 준공 및 청산까지 사업을 총괄하고 이끌어가는 매니저로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제2의 도약을 시작합니다.

 

앞으로도 조합원 여러분의 곁에서 동고동락을 함께하며, 주거환경개선과 개발이익 극대화를 통한 재산가치 상승이라는 두 가지 목표에 가장 빠른 지름길로 안내하는 진정한 여러분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유니빌산업개발

대표이사 회장 김 정 제

대표이사 사장 최 선 웅